로봇앤컴, 해외 환자 대상으로 예약및 결제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플랫폼 개발 기업인 로봇앤컴(대표 이경일)이 해외 환자 고객을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인 "MOONJA Pay"와 생활 진료 헬스케어 플랫폼 "나아파 (NAAFAA)"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또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MOONJA Pay를 다른 사업영역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확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 플랫폼 개발 기업인 로봇앤컴(대표 이경일)이 해외 환자 고객을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인 “MOONJA Pay”와 생활 진료 헬스케어 플랫폼 “나아파 (NAAFAA)”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대면 직접 결제 서비스인 MOONJA Pay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어디서나 카드없이 문자로 QR 및 URL을 활용해 결제를 할수 있는 모듈 기반 결제 API 서비스이다.
이경일 로봇앤컴 대표는 “MOONJA Pay”와 “나아파 (NAAFAA)” 연계를 통해 환자 고객의 병원 예약 시 불편함을 해결하고,결제의 편리성을 높일수 있다"며 "국내 및 해외 환자, 의사, 병원 모두를 위한 비대면 의료 서비스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MOONJA Pay를 다른 사업영역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확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괘씸한 中기업" 분노 폭발…참다 못한 삼성, LG와 손잡는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K레깅스' 인기 심상치 않네…최근 싱가포르서 벌어진 일
- "아무리 봐도 초저평가…지금 주가 말도 안 된다"는 개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돈 내면 '카톡 프로필' 누가 봤는지 알려준다?…알고 보니
- "10억이던 아파트, 계약하러 올 때마다 집값이 뛰네요"
- '우승 상금 20억' 맥킬로이…부상으로 받은 車 뭔가 봤더니
- 폭우 피해 속출하는데…싸이 "날씨 완벽" 흠뻑쇼 후기 '논란'
- 210만 구독자 승우아빠, 카카오엔터 자회사 3Y코퍼레이션 계약
- '박원순 변호' 정철승의 황당 주장…與 "타살 호소인인가"
- "사람 죽었는데 재밌나" vs "웃을 수도 있지"…오송 공무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