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수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농협창원공판장, 농산물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 창원공판장(장장 허두석)은 11일 창원 팔용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건강한 여름나기 농산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초복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에게 제철 과일 등 농산물을 제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편 농협창원공판장은 최근 농촌일손돕기, 각종 나눔 행사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 창원공판장(장장 허두석)은 11일 창원 팔용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건강한 여름나기 농산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초복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에게 제철 과일 등 농산물을 제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허두석 장장은 “무더위에 지쳐있는 지역주민들이 맛있는 수박을 드시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임채진 동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팔용동 취약계층을 위해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창원공판장은 최근 농촌일손돕기, 각종 나눔 행사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하반기에도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창원=최상일 기자 csi@nongmin.com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