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탑', 예약자 전원 11만9천원 패키지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26일 출시하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예약자들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늘(12일) 유튜브 채널 '신의 탑: 새로운세계'에는 인플루언서 빠더너스가 개발사 넷마블엔투 권민관 대표와의 대면 미팅을 통해 사전등록 보상을 협의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26일 출시하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예약자들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늘(12일) 유튜브 채널 ‘신의 탑: 새로운세계’에는 인플루언서 빠더너스가 개발사 넷마블엔투 권민관 대표와의 대면 미팅을 통해 사전등록 보상을 협의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해당 게임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키로 했다.
이번 혜택은 게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에게 제공된다.
넷마블이 오는 26일 출시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이번 빠더너스와의 협업을 통한 혜택 외에도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와 캐릭터 소환티켓 10장을 받는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상장사 '가상자산' 매출 규모 7980억
- 넷마블-굽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세트 출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소개 영상 공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복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발디르 오픈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