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로 나만의 반짝반짝 행성을…수원시립미술관 체험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립미술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기획전 '이야기 유랑선' 연계 체험 '반짝반짝 이야기 행성'을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에서 운영한다.
'이야기 유랑선' 전시의 참여작가 이정윤의 '코드그린: 깨지기 쉬운 행성' 작품과 연계한 체험이다.
한편 이슬로, 애나한, 이정윤, 박경종 작가가 참여해 그림 속 숨어있는 이야기를 찾는 체험 전시 '이야기 유랑선'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에서 8월 6일까지 무료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25~8월 4일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원시립미술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기획전 ‘이야기 유랑선’ 연계 체험 ‘반짝반짝 이야기 행성’을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에서 운영한다.
5세에서 13세의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된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2시와 3시에 각 20명씩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슬로, 애나한, 이정윤, 박경종 작가가 참여해 그림 속 숨어있는 이야기를 찾는 체험 전시 ‘이야기 유랑선’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에서 8월 6일까지 무료로 개최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SK하이닉스, 용인 미니팹 밑그림 나왔다..8600억 자금 투입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데이트도 가능”…10대 성매매 디스코팡팡 DJ, ‘VVIP제도’ 뭐기에
- "7억 안 주면 아내에게 알린다"…내연남 협박한 여성[사랑과전쟁]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초복에 닭 한마리 들어간 해신탕…“25년 군 생활 중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