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모공은 잡고 톤업은 자연~스럽게

정슬기 기자(seulgi@mk.co.kr) 2023. 7. 12.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과나무 추출 성분 활용
메이크업에 확실히 밀착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드 글로컬러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탄생했다.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도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픽스온 프라이머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준다.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준다. 볼 위에 가볍게 얹혀져 생기를 선사하는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 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됐다. 신규 출시된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섬세한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은 올리브영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슬기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