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립 “이달의 소녀 해체 NO, 완전체 활동 가능성 열어두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드아이써클 김립이 이달의 소녀 완전체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뒀다.
이날 김립은 "이달의 소녀는 해체한 그룹이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달의 소녀를 우리 의지대로 쓸 수 없어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라고 조심스레 언급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드아이써클 김립이 이달의 소녀 완전체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뒀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새 미니앨범 ‘Version Up’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김립은 “이달의 소녀는 해체한 그룹이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달의 소녀를 우리 의지대로 쓸 수 없어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라고 조심스레 언급했다.
이어 “그렇지만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었다. 이후 멤버 전원이 전 소속사를 떠나며 새로운 소속사에서 유닛과 솔로 등으로 새출발을 알린 바 있다.
[광장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런던서 뽐낸 섹시 각선미+고혹 비주얼[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닝닝, 섹시+러블리 가득 한 마리 나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수 화보, 강렬하고 시크하고...폭발한 매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닝닝, 글래머스한 볼륨감+뽀얀 피부로 치명 매력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게임2’ 사과, 민폐 촬영 논란에 “불편 끼쳐 죄송…더욱 신중 기하겠다”(공식) - 열린
- 민주 ″이재명 리더십 더 견고″…물밑에선 '비명계 3김'에 눈길
- 52명 구한 31년차 베테랑 구조팀장…제2의 부천 호텔 화재 막았다
- '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
- ″해리스, 대선 패배 이후 여전히 기부 요청″…이유는?
- 개 4마리 입양한 태국 남성…도살 후 잡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