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 전체 캐스팅 공개...규현·서경수와 호흡할 배우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벤허'가 전체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기존에 공개된 벤허와 메셀라 역에 이어 전체 캐스팅 라인업을 12일 공개했다.
앞서 EMK는 박은태, 신성록, 규현, 이지훈, 박민성, 서경수 등 벤허와 메셀라 역의 캐스팅을 공개한 바 있다.
'유대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공주, 이정열, 홍경수 등 출연
9월2일~ LG아트센터
EMK뮤지컬컴퍼니는 기존에 공개된 벤허와 메셀라 역에 이어 전체 캐스팅 라인업을 12일 공개했다.
앞서 EMK는 박은태, 신성록, 규현, 이지훈, 박민성, 서경수 등 벤허와 메셀라 역의 캐스팅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재공연되는 것으로, EMK가 새로운 프로덕션을 맡아 더 주목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에스더 역으로 윤공주, 이정화, 최지혜가 캐스팅됐다. 퀸터스 역으로 이정열, 홍경수가 출연하며 한지연, 류수화가 미리암 역을, 장혜린, 문은수가 티르자 역을 맡는다.
이외에도 이희정과 문성혁이 시모니테스 역으로 무대에 서며 빌라도 역에 김대종, 티토 역에 공동환과 조용휘가 캐스팅 됐다.
한편 벤허는 루 윌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유대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이다. 작품은 역동적인 액션, 홀로그램을 활용한 무대 영상, 박진감 넘치는 전차 경주 장면 등을 구현한다.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호흡으로 벤허는 ‘제 2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9월 2일부터 LG아트센터 서울 LG시그니처홀에서 공연한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SK하이닉스, 용인 미니팹 밑그림 나왔다..8600억 자금 투입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데이트도 가능”…10대 성매매 디스코팡팡 DJ, ‘VVIP제도’ 뭐기에
- "7억 안 주면 아내에게 알린다"…내연남 협박한 여성[사랑과전쟁]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초복에 닭 한마리 들어간 해신탕…“25년 군 생활 중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