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초호화 신혼집 '관심'… "장모님=갤러리 관장님"

김유림 기자 2023. 7. 12. 15: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영의 초호화 신혼집이 공개됐다.

12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기쁨 가득한(?) 신혼집과 '친구1'은 구일이♥ 단역에도 책임감 가득! 강기영 자기님'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제가 기영 씨 결혼할 때 사회를 봤다. 깜짝 놀랐다"면서 "장모님 사시는 댁이죠?"라며 강기영의 신혼집을 언급했다.

이에 강기영은 "장모님이 갤러리를 운영 하셔서 관장으로 계신다. 결혼식도 거기서 했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기영이 초호화 신혼집 비하인드를 밝혔다. /사진=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캡처
배우 강기영의 초호화 신혼집이 공개됐다.

12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기쁨 가득한(?) 신혼집과 '친구1'은 구일이♥ 단역에도 책임감 가득! 강기영 자기님'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제가 기영 씨 결혼할 때 사회를 봤다. 깜짝 놀랐다"면서 "장모님 사시는 댁이죠?"라며 강기영의 신혼집을 언급했다. 이에 강기영은 "장모님도 사시고 저도 들어가서 살고 있다"고 답했다.

조세호는 "거기가 갤러리로 운영되는 거죠?"라며 "저도 사실 그 집 보고 우와 살고 싶다. 너무 예쁘다. 집이 어떻게 그렇게 으리으리할까 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유재석 역시 "진짜 드라마 찍는 곳 같다"며 감탄했다.

이에 강기영은 "장모님이 갤러리를 운영 하셔서 관장으로 계신다. 결혼식도 거기서 했다"고 전했다. 조세호는 "거기 있는 강아지가 너무 부러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세호는 "처음 와이프를 만났을 땐 어머니가 관장님인 걸 몰랐을 거 아니냐"고 물어 유재석의 빈축을 사기도 했다. 조세호는 굴하지 않고 "관장님인 걸 알고 나서 좀 더 기쁘지 않았냐"고 재차 물었고, 강기영은 "관장님인 것도 기쁜데 외동딸이다. 조금 더 기뻤다"며 재치 있게 답변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제가 결혼식장에서 아내 분을 뵀다. (강기영이) 쩔쩔 매는 느낌"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