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 경쟁력 핵심’..KG 모빌리티, 상반기 우수 판매점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는 2023년 상반기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 및 현장의견 청취를 위해 판매 대리점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식에 참석한 정용원 KG 모빌리티 사장은 간담회를 통해 전국의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치는 대리점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건전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의견 청취 및 지원 강화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KG 모빌리티는 2023년 상반기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 및 현장의견 청취를 위해 판매 대리점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식에는 정용원 KG 모빌리티 사장,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 상무, 최재연 국내영업사업부 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우수 대리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상반기 △최우수 판매 대리점에는 양주대리점(윤재철 대표)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인천연수대리점(서용삼 대표)이 선정됐으며, 권역별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양천중앙대리점(서울권/ 홍병철 대표 △인천계양대리점(경인권/ 이경렬 대표) △수지대리점(경기권/ 이호철 대표) △이천대리점(동부권/ 김정회 대표) △유성대리점(충청권/ 안기환 대표) △광주광산대리점(호남권/ 박용환 대표) △창원제일대리점(부산경남권/ 조익제 대표) △포항중앙대리점(대구경북권/ 김성진 대표)이 각각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현장 중심의 영업지원 강화를 위하여 본사 직원을 지역본부에 전진 배치하여 4개 지역본부를 6개 지역본부로 확대하는 등 고객 접점에 있는 대리점들과의 현장 소통 강화 및 영업경쟁력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밀란 쿤데라 별세…향년 94세(종합)
- “30만원 빌려준 거 2000만원으로 갚아” 장기적출 협박까지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루이비통家 며느리 만났다
- "외인사 흔적 없어"…故 이지수 유족, 부검 의뢰
- “학생 때는 멸치였는데…” 女 폭행 보디빌더, 동창생들의 폭로
- 프로야구 2차 드래프트, 다시 부활한다...최대 5명 지명 가능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