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 8.15광복절 기념펜 Q노크 SET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제품은 동아 중성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Q-knock 0.4㎜ 제품에 태극기의 컬러인 백색, 흑색, 청색, 적색 4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표현했다.
케이스 또한 태극의 상징인 청색과 적색을 사용하여 컬러감을 극대화하였으며, 무궁화가 점점 피어나는 과정을 그래픽화해 '비로소 피는 꽃들 그날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광복절의 경건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동아연필은 작년에 이어 광복 78주년을 기념하여 ‘8.15광복절 기념 한정판 중성펜 SET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케이스 또한 태극의 상징인 청색과 적색을 사용하여 컬러감을 극대화하였으며, 무궁화가 점점 피어나는 과정을 그래픽화해 ‘비로소 피는 꽃들 그날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광복절의 경건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동아연필 관계자는 “친환경적 인증을 받은 FSC 종이를 사용하여 가치 있는 소비로 환경을 지키고자 노력하였으며, 판매된 수익금 일부는 독립운동의 정신을 이어받아 밝고 희망차게 자라날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초복에 닭 한마리 들어간 해신탕…“25년 군 생활 중 최고”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데이트도 가능”…10대 성매매 디스코팡팡 DJ, ‘VVIP제도’ 뭐기에
- "7억 안 주면 아내에게 알린다"…내연남 협박한 여성[사랑과전쟁]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北 김여정 '군사적 대응' 위협 다음 날 동해상 ICBM 발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