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아이돌 지망생 당시 절실함 생각나, 고수 춤 실력은…” (오프닝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고수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아린은 고수와의 호흡에 대해 "선배님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다"며 "선배님 덕분에 너무 즐겁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꼭 다시 뵙고 싶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직 아이돌로서 고수의 춤 실력을 묻자 아린은 "고수 선배님의 춤은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난다. 선배님만의 그루부와 포인트가 잘 살아서 현장에서 즐겁고 재밌게 촬영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고수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7월 12일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 기획 CJ ENM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윤혜렴 감독, 아린, '산책' 노영섭 감독, 이순재, 선우용여, '여름감기' 정종범 감독, 엄지원, 박지환,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 정다형 감독, 최원영, 정이서, '2시 15분' 정세령 감독, 박소이, '나를 쏘다' 조은솔 감독, 배강희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연출 윤혜렴/극본 이충한)은 고시낭인 출신의 성인용품 쇼핑몰 사장 이수(고수 분)와 열혈 재수생 드림(아린 분)의 본격 과외-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
이날 아린은 "드림이가 한국대를 가기 위해 절실하게 노력한다. 저도 작품 오디션이나 아이돌 준비할 때 가졌던 절실한 마음이 생각나서 많은 공감이 갔다"고 밝혔다.
아린은 고수와의 호흡에 대해 "선배님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다"며 "선배님 덕분에 너무 즐겁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꼭 다시 뵙고 싶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극 중 고수와 아린은 귀여운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현직 아이돌로서 고수의 춤 실력을 묻자 아린은 "고수 선배님의 춤은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난다. 선배님만의 그루부와 포인트가 잘 살아서 현장에서 즐겁고 재밌게 촬영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프닝'2023'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그에 앞선 13일 오후 4시 TVING에서 전편 공개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갑작스러운 사망, 향년 30세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축의금 맡길 신부 절친, 결혼식날 신랑에 반해 차 안에서‥” 송은이 경악(옥문아들)
- 김기현 “아내 대장암, 13년간 폐까지 3차 전이…항암만 30번”(건강한 집)[결정적장면]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