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이써클, 컴백 소감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드아이써클(진솔, 최리, 김립)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최리는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언니들과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진솔은 "오랜만에 나오는 만큼 팬분들도 기대해주시는 게 클 것 같다.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립은 근황과 관련해 "새로운 회사에 들어와서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면서 지냈다. 여름 투어를 가기 때문에 같이 준비를 하면서 바쁘게 지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드아이써클(진솔, 최리, 김립)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새 미니앨범 ‘Version Up’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김립은 “일단 많은 분이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짜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같이 즐기는 앨범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최리는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언니들과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진솔은 “오랜만에 나오는 만큼 팬분들도 기대해주시는 게 클 것 같다.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립은 근황과 관련해 “새로운 회사에 들어와서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면서 지냈다. 여름 투어를 가기 때문에 같이 준비를 하면서 바쁘게 지냈다”라고 답했다.
[광장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런던서 뽐낸 섹시 각선미+고혹 비주얼[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닝닝, 섹시+러블리 가득 한 마리 나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수 화보, 강렬하고 시크하고...폭발한 매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닝닝, 글래머스한 볼륨감+뽀얀 피부로 치명 매력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게임2’ 사과, 민폐 촬영 논란에 “불편 끼쳐 죄송…더욱 신중 기하겠다”(공식) -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