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이써클 "7년 만 컴백, 기다려준 팬들에 감사" [N현장]

김민지 기자 2023. 7. 12.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드아이써클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걸그룹 오드아이써클 새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오드아이써클은 1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버전 업'을 정식 발매한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은 이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드아이써클(ODE EYE CIRCLE) 김립이 1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진 새 미니앨범 '버젼업(Version Up)'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7.1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오드아이써클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걸그룹 오드아이써클 새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전했다.

7년 만에 컴백하는 것에 대해 김립은 "많은 관심 감사하다"라며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도 고맙고, ('버전 업'이 )팬들과 같이 즐기는 앨범이지 않을까 한다"라고 말했다.

오드아이써클은 1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버전 업'을 정식 발매한다.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AIR FORCE ONE)은 저지 클럽 장르의 넘버로 새로운 스타일과 소녀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그린 작품이다. 새로운 신발을 신게 된 마음가짐과 대통령 전용 비행기인 에어포스원처럼 하늘 위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을 중의적으로 표현, 신선함을 더했다. 여기에 김립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녹여냈다.

아울러 팬들에게 전하는 오프닝 트랙 '기다렸어?'를 필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좋다는 뜻을 담은 'Je Ne ais Quoi',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품은 '루시드'(Lucid), 오드아이써클만의 달콤한 고백 '러브 미 라이크'(Love Me Like), 비밀스러운 플레이리스트 '마이 시크릿 플레이리스트'(My Secret Playlist)가 수록됐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은 이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국내 활동 이후엔 오는 8월부터 영국, 독일, 폴란드, 프랑스를 순회하는 '볼륨 업'(Volume Up) 유럽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