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가녀린 몸으로 자기 몸만한 월척 낚시 “기적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직접 낚은 월척을 자랑했다.
차예련은 7월 12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생 물고기 잡은 날. 세상에 광어 67 기록했어요 저 말로만 듣던 그 대광어. 태어나서 처음 일어난 일이라 기적 같았던 낚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차예련이 직접 낚은 월척을 자랑했다.
차예련은 7월 12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생 물고기 잡은 날. 세상에 광어 67 기록했어요 저… 말로만 듣던 그 대광어. 태어나서 처음 일어난 일이라 기적 같았던 낚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녀린 몸으로 자신의 몸만한 광어를 들고 서 있는 차예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차예련의 얼굴에선 대광어를 잡은 것에 대한 기쁨이 잔뜩 묻어난다.
차예련은 "새벽 6시 배 타고 오후 12시쯤 비가 꼬물꼬물 내려서 배를 돌리려다 동욱 선장님께서 마지막 포인트라고 한번만 던져보자고 제안하셔서 마지막 캐스팅 했는데 뭔가 묵직한 바닥이 끌려오는 느낌이었어요. 저킹 하는 거 너무 힘들고 방법도 잘 몰라서 광어 낚시는 포기 했었는데 이동욱 선장님 역시 최고예요"라며 대광어를 잡은 무용담을 생생히 전했다.
그녀는 축하하는 지인 및 누리꾼의 반응에 "강릉 끌어올리는 줄 알았어요"라고 너스레 떨며 기쁜 심경을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차예련은 배우 주상욱과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사진=차예련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갑작스러운 사망, 향년 30세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축의금 맡길 신부 절친, 결혼식날 신랑에 반해 차 안에서‥” 송은이 경악(옥문아들)
- 김기현 “아내 대장암, 13년간 폐까지 3차 전이…항암만 30번”(건강한 집)[결정적장면]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