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정선지역 대표 식재료 활용 여름철 프리미엄 보양 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강원특별자치도 정선 천혜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보양 식재료와 정선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보양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최고급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파크로쉬 보양식 3종 메뉴는 1층 로쉬카페 또는 피크키친에서 8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강원특별자치도 정선 천혜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보양 식재료와 정선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보양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보양식 인기 재료인 닭과 장어를 활용해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삼계구이, 제피장어구이, 전복 삼계탕을 준비했다.
삼계구이는 셰프가 정성스레 닭 뼈를 모두 발라내 요리한 것이 특징으로 안에 찹쌀을 넣어 풍미를 더했으며 치자 닭 육수를 함께 제공한다.
제피장어구이는 장어에 제피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 낸 뒤 정선 로컬 식재료인 더덕과 곤드레 튀일을 곁들였다.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밥과 국을 비롯해 3가지 저염 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전복 삼계탕은 닭 육수에 6년근 인삼이 더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녹두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최고급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파크로쉬 보양식 3종 메뉴는 1층 로쉬카페 또는 피크키친에서 8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최근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 (T+L Luxury Awards Asia Pacific 2023)'에서 한국의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부문 전체 1위를 수상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무대에선 "여성인권 증진" 외치는 한국, 국내에선 "안티 페미 대통령"?
- 尹대통령 "北, 강력한 대응 직면…확장억제 실행력 강화할 것"
- 박지원 "원희룡, 그래야 다음 대통령 후보 된다고 생각했을 것"
- 60세 이상 경제활동률, 20대보다 높다
- 김동연도 참전 "장관직이 노름판 판돈? 양평고속도로 백지화 철회하라"
- 이재명 "인수위 1호 과제가 대통령 처가 특혜…'양평' 국정조사 하자"
- 북한, 미국의 집속탄 제공에 "반인륜적 만행" 비판
- 담배 권하고 '얼평'하던 과장, 대표 찾아가니 조치없이 "고소해"
- 尹대통령 "대서양 안보와 인·태 안보 분리될 수 없어"
- 최저임금 수정안, 노동자가 1070원 내릴 동안 120원 올린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