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40 런칭을 기념해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디션은 △SQ40 본품, 참스 시그니처 엠블럼 'cani'와 핀턱 포인트, 인스탁스 SQ40 시크릿 라벨을 담은 △블랙 스퀘어 티셔츠, 블랙 가죽에 참스 엠블럼 장식이 놓여있는 △스티치 레더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40 런칭을 기념해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디션은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패션 브랜드 참스와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에디션은 △SQ40 본품, 참스 시그니처 엠블럼 'cani'와 핀턱 포인트, 인스탁스 SQ40 시크릿 라벨을 담은 △블랙 스퀘어 티셔츠, 블랙 가죽에 참스 엠블럼 장식이 놓여있는 △스티치 레더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출시 전 진행한 팝업 스튜디오에서 SQ40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본 소비자들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패션아이템 중 하나로 인스탁스 SQ40이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3대 新 성장동력 본격 가동...2030년까지 매출 100조 도약 선언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스페셜리포트]조주완 LG전자 사장 “고객 전 여정에 새로운 경험 제공할 것”
- 유통업계, 대용량 상품에 꽂혔다… 스타벅스 트렌타 도입
- 소트니코바 “금메달 뺏기지 않을 것”…‘도핑 고백’ 해명
- “아시아 바이오 생태계 중심은 한국”…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개막
- 北 ICBM 도발..尹 현지 긴급NSC, “불법행위 대가 따를 것”
- 문 활짝 열었지만 ‘머뭇’....제4 인터넷뱅크 쉽지 않네
- [ET톡] 알파세대 금융, ‘플러스 알파’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