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열애 중? 주우재, 다짜고짜 여친 의심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이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다섯가지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표현한다.
13일 (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45회는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인간의 다섯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선보인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특집은 '인사이드 아웃'의 다섯 감정을 통해 멤버들의 감정 컨트롤 능력과 자질을 살펴본다"라며 "자신의 감정도 분장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멤버들의 오색 찬란 웃음을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김동전’이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다섯가지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표현한다.
13일 (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45회는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인간의 다섯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선보인다. 이중 홍진경 ‘슬픔’, 김숙 ‘버럭’, 조세호 ‘기쁨’, 주우재 ‘의심’, 우영 ‘사랑’으로 분한다.
스튜디오에 가장 먼저 도착한 이는 의심이 주우재와 사랑이 우영이로 사랑을 남발하는 우영에게 주우재는 “의심돼 의심돼”라며 “여자친구 생긴 거 같아”라며 예리한 눈빛을 빛내 우영을 당황시킨다. 급기야 우영은 하트를 만들다가 바람 빠진 풍선처럼 기력을 잃는다.
블루 컬러 헤어의 조세호는 “난 기쁨이 웬만하면 화를 안 내”라고 하지만 곧이어 빨강 머리와 빨강 얼굴의 ‘버럭’ 김숙이 등장해 “나는 화가 난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화룡점정은 슬픔이 홍진경. 그는 블루 레깅스와 블루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특집은 ‘인사이드 아웃’의 다섯 감정을 통해 멤버들의 감정 컨트롤 능력과 자질을 살펴본다”라며 “자신의 감정도 분장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멤버들의 오색 찬란 웃음을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소유와 열애? “비밀이었는데…” 너스레 해명 (ft.조영수)
- 이동건 “딸 로아, 연기에 대한 열정 준 존재…오래 연기하고 싶다” (종합)[DA:인터뷰]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동조 의혹에도 “사생활” 침묵 [종합]
- '♥김준호' 김지민, 돌싱 아내-전 남편 외도에 "X여버리고 싶다" 분노 (고소한 남녀)[TV종합]
- 블랙핑크 리사 탈YG 택한다고? “재계약 논의 중”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