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몸매 이 정도였나, 입 떡 벌어지는 글래머 자태
서승아 2023. 7. 12.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월드투어를 마친 근황을 공개했다.
지효는 7월 11일 개인 SNS를 통해 '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물에 젖은 블랙 나시탑을 입고 올백 헤어에 큰 실버링 귀걸이를 착용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최근 월드투어를 마치고 7월 11일에 한국으로 입국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월드투어를 마친 근황을 공개했다.
지효는 7월 11일 개인 SNS를 통해 ‘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물에 젖은 블랙 나시탑을 입고 올백 헤어에 큰 실버링 귀걸이를 착용했다. 특히 구릿빛 피부와 함께 남다른 볼륨감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역시 섹시 핫걸”, “몸매가 남다르네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최근 월드투어를 마치고 7월 11일에 한국으로 입국했다. (사진=지효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갑작스러운 사망, 향년 30세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축의금 맡길 신부 절친, 결혼식날 신랑에 반해 차 안에서‥” 송은이 경악(옥문아들)
- 김기현 “아내 대장암, 13년간 폐까지 3차 전이…항암만 30번”(건강한 집)[결정적장면]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