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잇는 DSP 신인 걸그룹, 그룹명 베일 벗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SP미디어가 오는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었던 신인 걸그룹 이름이 결정됐다.
12일 DSP미디어는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로고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룹명을 공식 발표했다.
또한 영파씨(YOUNG POSSE)는 K-팝의 틀을 깨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제껏 볼 수 없던 발칙, 엉뚱한 매력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한편,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는 올 하반기 가요계에 데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DSP미디어가 오는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었던 신인 걸그룹 이름이 결정됐다.
12일 DSP미디어는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로고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룹명을 공식 발표했다.
영파씨(YOUNG POSSE)는 '할 수 있다', '가능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에서 착안했으며, 글자 그대로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한다.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강렬한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영파씨(YOUNG POSSE)는 K-팝의 틀을 깨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제껏 볼 수 없던 발칙, 엉뚱한 매력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특히 함께 공개된 캘리그라피 형식 로고 이미지는 그룹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며 매력을 더했다.
한편,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는 올 하반기 가요계에 데뷔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도환, '사냥개들' 이어 넷플 새 시리즈 합류...이유미와 호흡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영화인' 유지태, 단편영화 만든다...러브콜 응한 조재현 딸 조혜정 주연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젊은 나이에 세상 떠난 코미디언 故 이지수...웃음 가득한 SNS '먹먹'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청주여자교도소 수감된 미미-신봉선...모범수 등극?(관계자 외 출입금지)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오마이걸, 선공개했던 팬 송도 담았다...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라미란, 나쁜 엄마→경력 단절 워킹맘으로 복귀...엄지원과 10년 만에 호흡 - MHN스포츠 / MHN엔터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