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데뷔 2년 반 만에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0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12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금까지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발표한 곡들의 누적 스트리밍 수가 10일 기준 20억 349만5157회로 집계됐다.
엔하이픈의 곡 가운데 가장 많이 재생된 곡은 '피버(FEVER)'로 누적 2억5595만4232회 스트리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12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금까지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발표한 곡들의 누적 스트리밍 수가 10일 기준 20억 349만5157회로 집계됐다. 엔하이픈의 곡들은 데뷔 후 약 2년 반 동안 하루 평균 210만 회 재생됐다.
엔하이픈의 곡 가운데 가장 많이 재생된 곡은 ‘피버(FEVER)’로 누적 2억5595만4232회 스트리밍됐다. 이어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와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가 각각 2억1078만8967회, 2억838만1351회 재생돼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도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의 ‘월별(최근 28일간) 리스너’는 904만2373명으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의 활동이 마무리됐음에도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빌리프랩]
엔하이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