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는 형님' 완전체 출격, 3년만에 형님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로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완전체로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지난 17년과 20년에 완전체로 출연한 오마이걸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형님들에게 기죽지 않는 도발적인 모습으로 '예능돌' 내공을 뽐낸 바 있다.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녹화는 13일 진행되며,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로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완전체로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지난 17년과 20년에 완전체로 출연한 오마이걸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형님들에게 기죽지 않는 도발적인 모습으로 ‘예능돌’ 내공을 뽐낸 바 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본업에 충실한 댄스 무대는 물론, ‘아는 형님’ 멤버 행동 모사까지 선보이며 강호동마저 감탄케 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미미는 올해 초 설날 특집에 출연해 형님들을 당황하게 하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매 회차 레전드를 경신하는 오마이걸 완전체의 새로운 활약상과,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에 이은 신곡 ‘여름이 들려’ 완전체 무대 공개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녹화는 13일 진행되며,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