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안성훈 열혈팬 등장에 송민준 발끈 왜?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열혈팬 사연에 송민준이 발끈한다.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트롯 브라더스가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이 과정에서 안성훈과 송민준은 서로 민망한 상황에 놓이고, 박지현은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날 팬들의 사연도 듣고 노래 선물도 하는 즉석 미니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는 의미심장한 제시어가 등장한다. 다들 무슨 사연인지 궁금해하는 가운데 사연의 주인공으로 안성훈이 지목된다. 이후 사연을 들은 트롯 브라더스는 “무슨 이런 경우가 다 있나”라며 놀라워한다.
이때 송민준이 “스트레스받아!”라고 외친다. 또 안성훈과 팬의 영상통화를 앞두고 “저 못 보겠는데요?”라며 고개를 떨구며 탄식한다. 이후 영상통화가 시작되자 결국 송민준은 눈을 질끈 감고 고개를 돌린다. 이에 안성훈과 송민준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흐른다. 대체 송민준이 안성훈의 열혈팬 사연에 격한 감정 변화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암 투병 중인 딸과 그런 딸을 간절한 마음으로 간호한 어머니 사연에 울컥한다. 박지현의 얼굴을 보자마자 두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인 모녀는 “박지현에게 정말 많은 힘을 받고 있다”며 고마워한다. 이에 박지현은 “제가 열심히 노래하고 즐겁게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꾸벅 고개 숙여 인사를 전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와 결혼적령기 진해성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전혀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두 트롯 스타는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설렘과 웃음으로 가득할 나상도와 진해성의 소개팅 현장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2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