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진, 블랙핑크 로제와 밥 먹은 이 사람…제럴드 구이엇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이엇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부진 사장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또한, "서울, 우리를 두 팔 벌려 안아주셔서 감사하다..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라며 국내 시장에 지속해 관심을 기울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이부진 사장은 난 2월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데스트리 가방을 들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베르나르 아르노 LVMH 총괄회장의 셋째 며느리이자 패션브랜드 '데스트리(DESTEREE) 창업자인 제럴드 구이엇(Geraldine Guyot)이 만났다.
구이엇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부진 사장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또한, 호텔신라에서 식사하는 모습, 블랙핑크 로제 씨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서울, 우리를 두 팔 벌려 안아주셔서 감사하다..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라며 국내 시장에 지속해 관심을 기울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이부진 사장은 난 2월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데스트리 가방을 들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이 사장이 들었던 가방은 '이부진 백'으로 불리며 관심을 받았고 데스트리는 지난달 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관용차, 법인카드까지 개인적으로 사용...소방서장의 만행
- '순살자이'에 '통뼈캐슬'까지...당신의 아파트는 안전하십니까? [앵커리포트]
- "순식간에 침수"...호우 속 '강남'이 특히 위험한 이유 [Y녹취록]
- 달라진 군 급식? "25년 군 생활 군대 밥 이렇게 맛있기는 처음"
- 러 전쟁범죄자, 본토 공원서 조깅하다 권총 7발 맞고 즉사
- [날씨] 오늘 기온 '뚝'...내일 영하권 추위 온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