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깊게 파인 레드 원피스 입고 섹시美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패셔니 스타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선빈은 7월 11일 개인 SNS에 '왜 이제 봤지?'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선빈은 피팅룸을 배경으로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레드 파워 숄더 원피스에 골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한편 2018년부터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은 최근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캐스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이선빈이 패셔니 스타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선빈은 7월 11일 개인 SNS에 ‘왜 이제 봤지?’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선빈은 피팅룸을 배경으로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레드 파워 숄더 원피스에 골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선빈은 카메라를 향해 고혹적인 눈빛을 보내 당당하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오늘도 치명적으로 예쁘네요”, “섹시미가 폭발한다”,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8년부터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은 최근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캐스팅됐다. (사진=이선빈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갑작스러운 사망, 향년 30세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축의금 맡길 신부 절친, 결혼식날 신랑에 반해 차 안에서‥” 송은이 경악(옥문아들)
- 김기현 “아내 대장암, 13년간 폐까지 3차 전이…항암만 30번”(건강한 집)[결정적장면]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