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호요버스, 대표 게임 4종 들고 獨게임스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가 원신, 붕괴 3rd, 붕괴: 스타레일 등 대표 게임과 출시 예정작 젠레스 존 제로를 내달 23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게임스컴에 출품한다.
붕괴3rd는 청량한 여름 테마, 원신은 랜드마크 설치, 붕괴: 스타레일은 은하열차 차장 폼폼의 깜짝 등장, 젠레스 존 제로는 비디오 가게 필드를 콘셉트로 준비 중이다.
젠레스 존 제로는 시연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가 원신, 붕괴 3rd, 붕괴: 스타레일 등 대표 게임과 출시 예정작 젠레스 존 제로를 내달 23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게임스컴에 출품한다.
호요버스 게임스컴 전시 부스는 각 게임의 특색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붕괴3rd는 청량한 여름 테마, 원신은 랜드마크 설치, 붕괴: 스타레일은 은하열차 차장 폼폼의 깜짝 등장, 젠레스 존 제로는 비디오 가게 필드를 콘셉트로 준비 중이다.
부스 내에서 붕괴3rd 여름 코스튬을 입은 코스튬 플레이어를 만나볼 수 있다. 밴드 공연,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원신은 각 원소를 대표하는 일곱 국가 중 다섯 국가를 탐험할 수 있다. 학생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도 즐길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우주선 모양을 한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콘솔 플랫폼을 통한 시연은 물론 포토 이벤트,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는 시연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코스어와 사진촬영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3대 新 성장동력 본격 가동...2030년까지 매출 100조 도약 선언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ET톡] 알파세대 금융, ‘플러스 알파’가 필요하다
- 낫싱, 플래그십 스마트폰 폰투 공개
- 농협정보시스템과-유니온커뮤니티, NH농협은행 바이오 인증 이용한 ‘단말 사용자 인증체계 확
- [단독]스파크플러스, 이강식 직방 전 CSO 부대표로 영입
- ‘무소유’ 주장한 머스크, 회삿돈으로 자신이 거주할 ‘유리의 집’ 건설 계획
- LG전자, 가전→솔루션 기업으로...“2030년 매출 100조 시대 연다”
- 교육차관 “4세대 나이스 안정화 단계…대입 자료 생성 철저히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