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벤처투자, 대학생 기자단 ‘크빅 인사이더 3기’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벤처투자가 대학생 기자단 '크빅 인사이더(KVIC INSIDER)'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빅 인사이더는 한국벤처투자의 사회관계망(SNS) 채널명 '크빅'과 젊은 감각으로 바라보는 내부 마케터라는 의미를 담은 'INSIDER'를 조합한 명칭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벤처투자가 대학생 기자단 '크빅 인사이더(KVIC INSIDER)'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빅 인사이더는 한국벤처투자의 사회관계망(SNS) 채널명 '크빅'과 젊은 감각으로 바라보는 내부 마케터라는 의미를 담은 'INSIDER'를 조합한 명칭이다.
기자단은 2개월 동안 사업 소개, 기관 임직원 인터뷰, 스타트업과 벤처투자 생태계 정보 등 국민 눈높이에 맞는 벤처투자 생태계 콘텐츠를 기획하고 홍보한다. 대학생 기자단 모집에는 총 139명이 지원해 23.2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 유웅환 한국벤처투자 대표는 “젊은 세대에게 회사를 알리는 동시에 한국벤처투자가 우리나라의 구조적 문제를 바꿀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주고 싶다”면서 “벤처투자 생태계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3대 新 성장동력 본격 가동...2030년까지 매출 100조 도약 선언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ET톡] 알파세대 금융, ‘플러스 알파’가 필요하다
- 낫싱, 플래그십 스마트폰 폰투 공개
- 농협정보시스템과-유니온커뮤니티, NH농협은행 바이오 인증 이용한 ‘단말 사용자 인증체계 확
- [단독]스파크플러스, 이강식 직방 전 CSO 부대표로 영입
- ‘무소유’ 주장한 머스크, 회삿돈으로 자신이 거주할 ‘유리의 집’ 건설 계획
- LG전자, 가전→솔루션 기업으로...“2030년 매출 100조 시대 연다”
- 교육차관 “4세대 나이스 안정화 단계…대입 자료 생성 철저히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