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故 이지수 추모 “웃음에 진심…잊지 않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 빅리그' 제작진이 개그우먼 이지수를 추모했다.
'코미디 빅리그' 제작진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누구보다 웃음에 진심이었던 코미디언 이지수 님을 '코미디 빅리그'는 기억합니다. 당신의 웃음에 대한 열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수는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 개그우먼으로 2021년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 빅리그’ 제작진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누구보다 웃음에 진심이었던 코미디언 이지수 님을 ‘코미디 빅리그’는 기억합니다. 당신의 웃음에 대한 열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수는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0세. 구체적인 사인은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유족은 부검을 의뢰했다.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요양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6시 40분,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 개그우먼으로 2021년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코빅엔터’, ‘취향저격수’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동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논란→탈퇴 서수진 근황 사진 보니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와 파리 데이트설
- ‘유퀴즈’ 강기영, 아이스하키 선출→‘우영우’ 뒷이야기 공개
- “사랑의 나눔” 에버렛 스완슨, 하준파파 ‘아버지의 마음’[MK현장]
- ‘뉴스룸’ 17일 개편...7년만 앵커진 전면 교체[공식]
- 차승원, 알고보니 ‘마야덕후’…“나 지금 너무 신나” (형따라 마야로)
- ‘신데렐라’ 박규영의 ‘셀러브리티’, 넷플릭스 전세계 1위[공식]
- 황민현, 마스크로 못가리는 왕자님 비주얼 (소용없어 거짓말)
- YG “블랙핑크 재계약 논의중...리사, 中 프로그램 관련 상관 無”[공식]
- ‘셀러브리티’ 넷플릭스 글로벌 1위…‘더 글로리’ 이어 두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