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기, ‘형사록 시즌2’ 출연 확정…주진모와 ‘연기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인기가 '형사록 시즌2'에 존재감을 더한다.
12일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인기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정인기가 출연을 확정지은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김택록(이성민 분)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인기가 ‘형사록 시즌2’에 존재감을 더한다.
12일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인기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정인기가 출연을 확정지은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김택록(이성민 분)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하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정인기는 욕망 가득한 영서지방검찰청 검사장이자, 이영호(주진모 분)의 최측근 원재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검사장이라는 직위보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정인기는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죄 없이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던 석재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가 하면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공권력을 갖고 있지만 이를 이용한 비리에 연루된 염기남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견인한 바 있다.
이처럼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정인기가 ‘형사록2’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정인기가 출연하는 ‘형사록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매주 2회씩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지연, 첫 단콘 ‘Exhibition’ 개최…데뷔 17년만 ‘특별 추억’ 예고
- ITZY, ‘의심없이 완벽 힙스터’…KILL MY DOUBT 3차콘셉트 공개
- ‘부산촌놈 in 시드니’ 안보현, 드라마급 훈훈유쾌 인간미 발산…‘이번생’ 몰입 이끌어
- '미스터로또' 9주 연속 무승 박지현, 허경환 상대로 첫승 도전
- 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난항설 제기…“논의중” 답변에도 여론·시장 초집중
- LG전자, 3대 新 성장동력 본격 가동...2030년까지 매출 100조 도약 선언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교육차관 “4세대 나이스 안정화 단계…대입 자료 생성 철저히 대비”
- R&D 예산 ‘대수술’ 불씨, 과학기술 거버넌스 재편으로 번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