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대장’ 나선욱 ‘라디오스타’ 출격
뚱시경, 뚱종원 등으로 눈도장을 받은 대세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선욱은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뚱시경, 뚱종원, 99대장 나선욱, 감성욱 등 소름 끼치는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금쪽이 부캐와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뽐내며 구독자들 사이에서 ‘인간 복사기’로 불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현재 ‘별놈들’은 유튜브 구독자 106만 명을 보유 중이다.
‘라스’를 처음 방문한 나선욱은 금쪽이 부캐들 덕분에 크리에이터 활동 이외 나랏일(?)까지 소화하는 중이라고 근황을 공개하며 대세 행보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그는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뚱시경, 뚱종원 등 부캐 파티를 펼치며 ‘라스’ 녹화장에 웃음 대폭격을 예고한다.
이어 나선욱은 대세로 발돋움하게 만든 금쪽이 부캐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범죄도시 3’ 초롱이(고규필 분) 캐릭터 때문에 꾸준히 소환되는 부캐가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형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부캐의 탄생 비화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 나선욱은 과거 개그맨 지망생에서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변신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나선욱은 ‘라스’에 동반 출격한 래퍼 스윙스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그는 “스윙스와 재회하기로 약속했는데, ‘라스’에서 만나게 됐다”라고 기쁨을 드러낸다. 이에 스윙스는 “사실은...”라고 말문을 열며 약속의 전말을 밝힌다. 이를 듣던 ‘라스’ MC들이 빵 터졌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나선욱과 스윙스 두 사람의 재회 약속에 대한 자초지종은 12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