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뮤비 찍고 오셨네” 김신영, 경비행기 탄 이석훈 질투 폭발(다시갈지도)

이슬기 2023. 7. 12. 1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이석훈의 역대급 대리 여행에 찐 부러움을 드러낸다.

7월 13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67회는 '남태평앙에 뜬 인어왕자 사이판', '가성비 갑 글램핑 하노이', '황금빛 휴양 도시 골드코스트'를 랭킹 주제로 '여름휴가 베스트 3'을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고영배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신영이 이석훈의 역대급 대리 여행에 찐 부러움을 드러낸다.

7월 13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67회는 ‘남태평앙에 뜬 인어왕자 사이판’, ‘가성비 갑 글램핑 하노이’, ‘황금빛 휴양 도시 골드코스트’를 랭킹 주제로 ‘여름휴가 베스트 3’을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고영배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해 이석훈이 나 홀로 사이판으로 떠난다. 사이판은 짜릿한 쾌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청정 바다, 언제나 쾌청한 날씨로 사시사철 사랑받는 휴양지 중 하나인 만큼 이석훈은 경비행기부터 제트스키, 수중 다이빙까지 액티비티 3종을 모두 즐길 예정.

무엇보다 엔데믹 시대가 도래한 후 처음 맞이한 여름휴가를 더욱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루트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 이석훈은 육해공을 넘나들며 여름휴가를 온 몸으로 만끽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이석훈은 여유롭게 식당에 앉아 활짝 미소를 띤 채 음료 한 잔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가 하면, 망망대해를 시원하게 가르는 짜릿한 액티비티인 제트스키를 타며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리고 있는 모습. 시종일관 환하게 미소 짓는 이석훈의 표정만으로도 그의 여름휴가가 얼마나 알찬지 여실히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경비행기에 탑승한 이석훈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석훈은 실제 1935년형 빈티지 모델의 노란색 경비행기를 타고 쾌감을 제대로 느꼈다는 전언. 이석훈은 ‘다시갈지도’ 공식 쫄보인만큼 탑승 전 두려움에 동공이 흔들렸지만, 이도 잠시 탁 트인 사이판 항공과 끝을 알 수 없는 청량한 하늘을 보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날 이석훈은 사이판의 히든 스폿을 소개, 수중 다이빙까지 즐겼다고 해 관심을 더욱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완전 뮤직비디오를 찍고 오셨네”라며 청량미 가득한 이석훈의 대리 여름휴가 여행기에 찐 부러움을 드러냈다고. 이석훈 역시 여행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 “정말 충격적일 정도로 좋았다. 진짜 최고의 경험을 했다”며 연신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다시갈지도’가 선보일 최고의 여름휴가 코스에 궁금증이 한껏 고조된다. (사진=채널S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