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정, 반려식물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동행 ‘공존’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반려식물 키트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21일~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펫페어 박람회에 참가한다.
한수정은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식물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소개하는 '공존' 전시와 함께 반려식물 키트 전시·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한수정은 반려동물과 공존할 수 있는 식물을 활용한 반려식물 키트 전시·체험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반려식물 문화를 확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반려식물 키트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21일~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펫페어 박람회에 참가한다.
한수정은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식물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소개하는 ‘공존’ 전시와 함께 반려식물 키트 전시·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한수정은 반려동물과 공존할 수 있는 식물을 활용한 반려식물 키트 전시·체험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반려식물 문화를 확산할 예정이다.
앞서 한수정은 ▷반려식물과 반려동물의 공존 위한 기획전 ‘공존’ 개최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 개최 등 지난 2021년부터 대국민 정원문화 확산 및 반려식물 산업계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류광수 이사장은 “한수정은 더 많은 국민들이 반려식물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기획전 개최 등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K-펫페어 박람회와 연계해 진행되는 반려식물 키트 전시·체험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kwonh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동료들 충격
- 배우 박준금 “명품이 자산? 소모품일뿐”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CCTV 공개…“소름끼치고 무서워”
- SM 떠난 이수만, 본격 등판…中·몽골에서 광폭 행보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 루이비통 그룹 2세와 열애설
- 비키니 여성들, 파출소 문 핥고 옷 벗는 기행…알고 보니
- ‘PSG 첫 훈련’ 이강인, 네이마르와 투샷…음바페는 안 보이네
- [영상] “부모님이 누구니” 6호선 토사물 박박 닦아낸 ‘감동’ 뒷모습
- 침묵 깬 소트니코바, 도핑 의혹 반박 “김연아에 금메달 뺏기지 않을 것”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소속사는 "사생활 확인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