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 제7회 ‘라이나50+어워즈’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나생명보험의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제7회 라이나50+어워즈' 후보를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제6회 라이나50+어워즈 수상자는 양한광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생명존중상), 오윤덕 재단법인 사랑샘재단 이사장(사회공헌상), ㈜토닥, ㈜케어닥, ㈜헬스맥스(창의혁신상)이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6일까지 신청 가능···이메일 접수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의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제7회 라이나50+어워즈’ 후보를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생명존중 부문은 50+세대의 건강증진과 생명존중 가치를 실현한 인물(단체)을, 사회공헌 부문은 사회봉사·시민활동 등을 통해 50+세대에 기여한 인물(단체)을 선정한다. 창의혁신 부문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50+세대를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제공한 단체에 수여한다. 시장진출 초기단계의 벤처나 스타트업이 대상이며 예비창업자 경우에도 제품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부문별 수상자에게 1억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창의혁신 부문 2·3위에게 각각 5000만원, 3000만원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10월 6일까지다.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는다. 공모지원서와 이메일은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수상자는 1차 서류를 통한 적격심사와 2차 심층심사, 3차 최종심사의 단계를 거쳐 선정되며, 시상식은 2024년 5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제6회 라이나50+어워즈 수상자는 양한광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생명존중상), 오윤덕 재단법인 사랑샘재단 이사장(사회공헌상), ㈜토닥, ㈜케어닥, ㈜헬스맥스(창의혁신상)이 선정된 바 있다.
최종구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은 “라이나50+어워즈가 우리사회의 선한 변화를 이끌어 오신 분들을 발굴, 격려하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벌써 7회를 맞이한 라이나50+어워즈가 더욱 좋은 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초복에 닭 한마리 들어간 해신탕…“25년 군 생활 중 최고”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정유라 조국 겨냥 “총선 나가려 시동…자식 미래도 내팽개쳐”
- "7억 안 주면 아내에게 알린다"…내연남 협박한 여성[사랑과전쟁]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北 김여정 '군사적 대응' 위협 다음 날 동해상 ICBM 발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