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탈퇴 서수진 근황 사진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폭 논란 끝 소속팀을 탈퇴한 서수진이 SNS를 개설, 근황을 전했다.
팀 탈퇴 이후 이렇다 할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던 만큼 건강한 모습에 반갑다는 반응 한편, 다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것은 아니냐는 설왕설래가 공존하는 분위기다.
서수진은 지난 2021년 초 중학교 동창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폭 폭로 글을 올리며 논란이 됐다.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같은 해 7월 팀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前) (여자)아이들 멤버 서수진은 지난 1일 개인 계정을 개설했다. 지난 10일 게재한 사진에선 청바지에 민소매 톱을 입고 편안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해당 사진에 누리꾼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팀 탈퇴 이후 이렇다 할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던 만큼 건강한 모습에 반갑다는 반응 한편, 다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것은 아니냐는 설왕설래가 공존하는 분위기다.
그 가운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인 최준희는 “너무 예뻐” “언니 사랑해” 등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서수진은 지난 2021년 초 중학교 동창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폭 폭로 글을 올리며 논란이 됐다.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같은 해 7월 팀을 탈퇴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와 파리 데이트설
- ‘유퀴즈’ 강기영, 아이스하키 선출→‘우영우’ 뒷이야기 공개
- “사랑의 나눔” 에버렛 스완슨, 하준파파 ‘아버지의 마음’[MK현장]
- ‘뉴스룸’ 17일 개편...7년만 앵커진 전면 교체[공식]
- 차승원, 알고보니 ‘마야덕후’…“나 지금 너무 신나” (형따라 마야로)
- ‘신데렐라’ 박규영의 ‘셀러브리티’, 넷플릭스 전세계 1위[공식]
- 황민현, 마스크로 못가리는 왕자님 비주얼 (소용없어 거짓말)
- YG “블랙핑크 재계약 논의중...리사, 中 프로그램 관련 상관 無”[공식]
- ‘셀러브리티’ 넷플릭스 글로벌 1위…‘더 글로리’ 이어 두번째
- ‘피크타임’ 준우승 세븐어스, 31일 정식 데뷔[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