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COMEBACK AGAIN, 7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12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인피니트 콘서트 ’컴백 어게인‘(2023 INFINITE CONCERT ’COMEBACK AGAIN‘)’(이하 ‘컴백 어게인’)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8시에 예정된 콘서트 티켓 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는 황금빛 노을 아래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노톤의 럭셔리한 슈트를 맞춰 입은 인피니트는 더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환상적인 비주얼 시너지를 뽐내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완전체의 위풍당당한 자태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포스가 감탄을 자아내며 공연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넓은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인피니트의 데뷔곡 ‘다시 돌아와’를 떼창하는 팬들의 음성이 ‘다시 돌아와’ 음원으로 이어졌고, 인피니트의 뜨거웠던 지난 콘서트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오며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다시 돌아온’ 여섯 남자와 함께 ‘다시 돌아온 계절’”, “‘인피니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는 우리”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선사하며 콘서트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인피니트는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여섯 멤버가 인피니트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이다.
앞서 인피니트는 오는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발매와 더불어 단독 콘서트라는 선물 같은 소식을 연달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특히 앨범 타이틀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수년간 각자의 자리에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여섯 멤버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만큼, 인피니트는 더 강력해진 음악과 원조 ‘칼군무돌’ 다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