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정이찬, 1년 만 신곡 '스트레인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정이찬이 신곡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했다.
함께 수록된 '무섭지 않아'(Not Afraid)는 정이찬에게 용기를 준 팬들을 향한 그의 정성 어린 마음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팬이 보내준 편지로 가사 아이디어를 얻어 음악을 만들었다고 곡해설을 통해 미리 밝힌 바 있는 노래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정이찬의 마음이 반영된 팬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낮 12시 공개된 타이틀곡 ‘스트레인저’는 하이퍼팝 리듬 위에 센티한 감정선을 세련되게 담아낸 곡이다. K팝의 일반화된 사운드에서 벗어난 감각적인 스타일의 곡이다.
스스로 이방인을 자처하며 낯선 세상 앞에 자신다움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한다. 정이찬은 직접 곡의 콘셉트 기획부터 작사·작곡까지 맡아 뮤지션으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다.
함께 수록된 ‘무섭지 않아’(Not Afraid)는 정이찬에게 용기를 준 팬들을 향한 그의 정성 어린 마음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팬이 보내준 편지로 가사 아이디어를 얻어 음악을 만들었다고 곡해설을 통해 미리 밝힌 바 있는 노래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정이찬의 마음이 반영된 팬송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이수만, 새 관심사는 드론?… 中 드론택시 업체에 거액 투자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오빠집 남친과 놀러갔다? 거짓"
- "손실 크네"…새마을금고 7개월후에 중도해지 해도 83% 손해
- ‘4살인데 7㎏’ 살아서 미라된 딸…친모, 35년형 불복해 항소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뜯은 혐의…유튜버 김용호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