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넘치는 관능美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관능미 넘치는 자태를 드러냈다.
12일 미연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들 멤버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찍은 화보들이었다.
화보 속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블랙 의상을 입고 흰 피부를 드러내며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관능미 넘치는 자태를 드러냈다.
12일 미연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찍은 화보들이었다.
화보 속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블랙 의상을 입고 흰 피부를 드러내며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완벽한 몸매로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미연과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에 함께 출연한 혜리는 댓글창에 불꽃 이모티콘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4일 첫 미국 싱글 'I DO'(아이 두)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미국 활동에 나선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미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4대 1로 싸워도 이겨
- 방탄 리더, 무슨일 있나...충격 근황
- 16살 차 연예계 커플 탄생
- 톱스타, 아내 제작 영화 출연했다가 '폭망'
- 호스트 男과 연애 인정한 걸그룹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