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9월 정식 출격… "팬콘 성원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9월 신곡을 발표, 오직 판타지 보이즈 만의 존재감이 담긴 음악으로 글로벌 팬을 만난다.
각종 음악방송부터 토크쇼까지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는 9월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 그리고 유일무이한 그룹 정체성이 담긴 신곡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는 12일 “팬 콘서트 성원에 잊지 않고 준비 하겠다”라며 환호와 사랑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에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특히 팬 콘서트 당시 3차례 실전 리허설을 진행할 정도로 팬과 무대에 진심인 판타지 보이즈인 만큼, 어떤 음악으로 K팝 주역의 탄생을 알릴지 기대가 뜨거운 상황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를 통해 이미 실력과 비주얼을 전 세계 팬들에게 입증 받아왔다. 또한 지난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한 일본 팬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 일본 현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냈다.
각종 음악방송부터 토크쇼까지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는 9월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 그리고 유일무이한 그룹 정체성이 담긴 신곡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이수만, 새 관심사는 드론?… 中 드론택시 업체에 거액 투자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오빠집 남친과 놀러갔다? 거짓"
- "손실 크네"…새마을금고 7개월후에 중도해지 해도 83% 손해
- ‘4살인데 7㎏’ 살아서 미라된 딸…친모, 35년형 불복해 항소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뜯은 혐의…유튜버 김용호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