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AGF 2023 메인 스폰서 맡아...게임스컴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국내 및 해외 게임 행사에 참여해 유저 접점을 늘린다.
국내에선 오는 12월 2일 개막 예정인 AGF(Anime X Game Festival) 2023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AGF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서브컬처 콘텐츠를 결합한 종합 행사로, 기업들의 전시와 팝업 스토어, 무대행사, 코스프레, 컬래버레이션 카페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호요버스는 구체적인 부스 및 행사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오는 12월 2일 개막 예정인 AGF(Anime X Game Festival) 2023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에선 8월 23일(현지기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인 게임스컴에서 부스를 꾸린다.
먼저, AGF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서브컬처 콘텐츠를 결합한 종합 행사로, 기업들의 전시와 팝업 스토어, 무대행사, 코스프레, 컬래버레이션 카페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올해는 12월 2일부터 12월 3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부스 내에서 게임별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붕괴3rd'에서는 여름 코스튬을 입은 코스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밴드 공연, 럭키 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원신'에서는 게임 내 각 원소를 대표하는 일곱 국가 중 다섯 국가 랜드마크를 선보이며 학생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OST를 즐길 수 있다.
또, '붕괴: 스타레일'에서는 우주선 모양을 한 부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콘솔 플랫폼 시연, 포토 이벤트, 음악 공연이 펼쳐지며 '젠레스 존 제로' 구역에서는 시연존과 코스어와 사진촬영 및 이벤트 기념품 제공 등이 이뤄진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