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템포 쉬어가는 분위기”···대림바스 욕실 패키지 ‘무드 베이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이 편안한 분위기의 욕실을 만드는 '무드 베이지' 욕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무드 베이지는 욕실을 연출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공간으로 구현하기 위해 낮은 채도의 옅은 베이지, 따뜻한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신제품 무드 베이지는 쉼을 테마로 전반에 저채도로 배색해 단순하면서도 디테일한 요소로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선사하는 욕실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이 편안한 분위기의 욕실을 만드는 ‘무드 베이지’ 욕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무드 베이지는 욕실을 연출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공간으로 구현하기 위해 낮은 채도의 옅은 베이지, 따뜻한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 표면을 부드러운 질감으로 표현했다.
또 무드 베이지에는 호텔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아이템이 더해졌다. 간접 조명 거울이 기본 옵션으로 구성돼 있어 심플한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무드 베이지 고급형의 경우 이음새 없는 심리스 타입에 도자기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세면대가 포함돼 있어 섬세함을 엿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신제품 무드 베이지는 쉼을 테마로 전반에 저채도로 배색해 단순하면서도 디테일한 요소로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선사하는 욕실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美 여성들, 파출소 유리문 핥고 난동…마약검사 '양성'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행복했다, 잊지 않겠다' 애도 이어져
- 아파트 14층에 매달린 4세 아이…아랫층 남성 덕에 극적 구조
- 사용 중 폭발한 다이슨 에어랩?…일련번호까지 등록된 짝퉁이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주거침입'으로 외할머니 경찰에 신고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길고양이 함부로 만지지 마세요…'치명률 17%' 이 병 위험
- ‘황의조 영상’ 진실 밝혀지나…경찰, 폭로 여성 정보 넘겨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