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9주 연속 무승 박지현, 허경환 상대로 첫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박지현은 언제쯤 첫 승을 할 수 있을까.
오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흥부자'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제는 TOP7은 물론 상대팀인 황금기사단까지 함께 박지현의 첫 승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전 국민이 애타게 응원하고 있는 '박지현 1승' 달성 여부는 7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박지현은 언제쯤 첫 승을 할 수 있을까.
오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흥부자’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흥’유발 개그맨 허경환, 아나‘흥’서 김선근, 트롯프린스 양지원, 트롯새싹 하동근까지 연예계 대표 ‘흥’부자들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TOP7과 황금기사단의 텐션 폭발 무대가 한여름 시청자들의 무더위와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황금기사단 박서진, 김용필, 재하는 ‘손님 온다’ 무대로 특급 용병들을 맞이한다. 신나는 노래와 함께 등장한 허경환, 김선근, 양지원, 하동근은 톡(?) 쏘는 입담으로 기선제압에 나선다. 특히 호피무늬 의상을 장착, 아찔한(?) 비주얼을 완성한 허경환은 “‘미스터트롯2’ 때부터 빼놓지 않고 봤다. TOP7은 실력, 외모에 비해 흥이 떨어진다”라고 저격하며 TOP7의 멘탈을 흔든다.
본격 데스매치 시작 전부터 스파크가 팍팍 튀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 TOP7과 황금기사단. 이들의 배꼽 빠지고 흥 넘치는 노래 대결과 입담 대결은 ‘미스터로또’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9주 연속 무승 중인 비운의 사나이 박지현이 10주 만에 첫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지현은 4번이나 99점을 받는 등 높은 점수를 기록했지만 대진운이 좋지 않아 현재까지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이제는 TOP7은 물론 상대팀인 황금기사단까지 함께 박지현의 첫 승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MC 붐은 ‘박지현 1승’을 위해 특별한 해결책을 내놓는다. 박지현의 상대로 개그맨을 데려오겠다고 다짐, 실제로 허경환을 초대한 것. MC 붐은 박지현을 향해 대놓고 “져주겠다”라며 동정 발언을 하고, 황금기사단의 최약체로 보이는 허경환을 대결 상대로 지목한다.
과연 허경환이 ‘박지현 1승’의 희생양이 될 것인가. 전 국민이 애타게 응원하고 있는 ‘박지현 1승’ 달성 여부는 7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난항설 제기…“논의중” 답변에도 여론·시장 초집중
- '지탐생' 정동원, 우즈베키스탄 고려인 마음 달랠 '희망가' 준비
- '트랄랄라' 진해성 소개팅 포착, 알고 보니 연애 고수?
-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반전 거듭하는 활약으로 강렬한 대미 장식
- '행복배틀' 이엘, 진서연X이제연X서벽준과 긴장감 넘치는 사자대면
- LG전자, 3대 新 성장동력 본격 가동...2030년까지 매출 100조 도약 선언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英 런던 킹스턴구 “우리도 11월 22일은 ‘김치의 날’”
- R&D 예산 ‘대수술’ 불씨, 과학기술 거버넌스 재편으로 번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