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2023년 상반기 꽉 채웠다

황효이 기자 2023. 7. 12.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ㅣ초록뱀이앤엠



가수 김희재가 2023년 상반기를 꽉 채웠다.

김희재는 지난 상반기 본업인 가수부터 MC, 그리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쳤다.

‘불후의 명곡’ 장윤정 편 스페셜 MC로 출격해 2023년 포문을 연 김희재는 SBS FiL·SBS M ‘더트롯쇼’ 새로운 MC로도 발탁됐다.

팬들도 화력으로 화답, 김희재의 ‘풍악’과 ‘짠짠짠’은 ‘더트롯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풍악’은 3주 연속 1위에 올라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짠짠짠’은 2주 연속 1위에 이어 최근 방송에서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김희재는 2023년 상반기 새로운 음원으로도 팬들을 만났다. KBS2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 OST 가창에 참여, 가왕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리메이크하기도. 해당 OST는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 밖에도 김희재는 첫 뮤지컬 데뷔작인 ‘모차르트!’에서 볼프강 모차르트 역을 맡아 새로운 모차르트를 완성했다.

이 외에 ‘전국노래자랑’, ‘국가가 부른다’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온 김희재의 다음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