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알고보니 ‘마야덕후’…“나 지금 너무 신나” (형따라 마야로)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7. 12.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가 3년 만에 고정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차승원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마야 문명의 비밀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차승원의 컴백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국내 예능에서는 최초로 고대 문명 탐사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사진ㅣtvN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가 3년 만에 고정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차승원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마야 문명의 비밀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다. CJ ENM으로 이적한 방글이PD가 배우 차승원과 손잡고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대형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막강 예능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승원이 3년만에 컴백해 선보일 종횡무진 맹활약은 주요 관전 포인트다.

1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차승원의 활약상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아무도 몰랐던 차승원의 숨겨진 비밀, ‘마야 문명 덕후’의 면모가 드러난다. 마야인들의 체구부터 마야 천문학과 성서까지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는 ‘차박사’급의 방대한 지식을 방출 중인 차승원. 탐사원정대원으로 합류한 김성균과 주연은 차박사의 유려한 설명에 순식간에 ‘우수학생’으로 변신, 열심히 경청중이다. 은밀했던 방구석 덕질을 실제 문명 탐사 어드벤처로 승화한 차승원은 연신 “나 너무 신난다”를 연발, 설레는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화려한 요리 실력으로 삼시 세끼를 책임졌던 차승원의 또 다른 이름 ‘차셰프’의 컴백 또한 알린 것. 그의 요리와 레시피를 기대했던 ‘차셰프 덕후’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티저 영상에서는 멕시코 현지에서 한국식 수육파티를 열고 수육쌈 먹는 법을 전파한 차승원이 현지인들의 입맛도 저격, ‘엄지척’ 세례를 받아 눈길을 끈다. 차승원의 K-푸드 전파 역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차셰프가 현지 레시피를 가미한 업그레이드된 요리를 선보인다”는 제작진의 예고는 궁금증마저 자극한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차승원의 컴백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국내 예능에서는 최초로 고대 문명 탐사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다. 탐사 원정대 3인방이 척박한 밀림 속에 찬란히 꽃피웠다 하루 아침에 자취를 감춰 더욱 미스터리한 마야 문명을 탐사하며, 미션을 수행해 아홉 개의 열쇠를 찾는 과정이 그려진다. 고대 문명 지식, 인디아나 존스 뺨치는 미션 정복, 그리고 차셰프 요리의 향연 등, 브레인과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빅재미’를 기대케 한다.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차승원의 활약상은 맛보기에 불과하다. 시청자 여러분이 몰랐던 그의 다양한 면모가 종합선물세트처럼 담길 예정이다. 차박사부터 차셰프까지, 놀라울 정도로 업그레이드된 차승원의 화려한 컴백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오는 8월 4일 금요일 오후 8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