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2030 맞춤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경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캐스퍼(사진)'를 통해 2030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SNS 캐스퍼 콘텐츠를 선발하는 'CASPER Challenge by H- Stylist'의 대국민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의 SNS 앰배서더인 'H스타일리스트' 멤버들이 만든 SNS 콘텐츠 가운데 최고의 캐스퍼 콘텐츠를 선발하는 챌린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경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캐스퍼(사진)’를 통해 2030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SNS 캐스퍼 콘텐츠를 선발하는 ‘CASPER Challenge by H- Stylist’의 대국민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의 SNS 앰배서더인 ‘H스타일리스트’ 멤버들이 만든 SNS 콘텐츠 가운데 최고의 캐스퍼 콘텐츠를 선발하는 챌린지다. 모두 3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져 있으며 라운드 별로 각각 14~20일, 28일~8월 3일까지 투표가 진행된다. 앞서 6월 30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라운드 1은 약 9700회의 참여를 동원하며 마무리됐다.
개인당 투표 기간 중 하루 1회씩 투표가 가능하며 기간 내 중복 투표도 가능하다. 라운드마다 상위 득표자로 후보자를 줄여 나가는 진행 방식이. 투표 참여자들에겐 라운드 별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BHC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매달 자기만의 캐스퍼를 자랑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간 캐스퍼’는 매월 새로운 주제에 맞춰 캐스퍼와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것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여행, 봄, 나들이, 가족 등의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7월의 주제는 ‘여름 with 캐스퍼’로 15명의 참가자를 추첨으로 선정해서 제습기, 커피 머신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를 산 고객뿐 아니라 캐스퍼와 어울리는 젊은 구성원과 접점을 늘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할 마케팅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재근 기자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동료들 충격
- 비키니 여성들, 파출소 문 핥고 옷 벗는 기행…알고 보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CCTV 공개…“소름끼치고 무서워”
- [영상] “부모님이 누구니” 6호선 토사물 박박 닦아낸 ‘감동’ 뒷모습
- 침묵 깬 소트니코바, 도핑 의혹 반박 “김연아에 금메달 뺏기지 않을 것”
- 김연아 금메달 찾나…대한체육회, IOC에 소트니코바 재조사 요구
- 배우 박준금 “명품이 자산? 소모품일뿐”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소속사는 "사생활 확인 어려워"
- SM 떠난 이수만, 본격 등판…中·몽골에서 광폭 행보
- BTS 팬송 美 빌보드 4주째 안착…정국, 솔로 앞두고 차트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