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음까지 잘하네…우주소녀 여름, 못하는 걸 못하는 올라운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여름이 올라운더 면모를 드러냈다.
여름은 7월 11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했다.
여름은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 구성 속에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보컬, 랩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걱정이 많았던 멤버들과 화음도 완벽하게 쌓으며 '올라운더' 면모를 증명했다.
여름이 출연하는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여름이 올라운더 면모를 드러냈다.
여름은 7월 11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했다.
여름은 ‘퍼즐’ 팀에 포함돼 나나, 조아, 예은, 수윤, 유키와 함께 크러쉬의 ‘러시 아워(Rush Hour)’ 무대를 펼치게 됐다. 선공과 후공을 정하는 게임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여름은 멤버들과 함께 모든 라운드에서 승리를 하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며 각오를 다졌다.
여름은 무대에 앞서 멤버들과 의견을 주고받으며 완벽한 구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여름은 유키, 예은의 랩을 기대하며 파트를 분배했고, 시선을 사로잡을 무대 장치와 의상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며 앞장섰다. 여름은 “무조건 신나게, 관객분들과 소통을 많이 하고 싶은 무대”라고 강조했다.
여름은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도 멤버들과 함께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더 세밀하게 체크하면서 완벽한 무대를 만들고자 했다.
오버핏의 힙한 느낌이 드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여름은 팬들 사이에서 무대를 시작, 함께 호흡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여름은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 구성 속에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보컬, 랩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걱정이 많았던 멤버들과 화음도 완벽하게 쌓으며 ‘올라운더’ 면모를 증명했다.
여름이 출연하는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Mnet ‘퀸덤퍼즐’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갑작스러운 사망, 향년 30세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축의금 맡길 신부 절친, 결혼식날 신랑에 반해 차 안에서‥” 송은이 경악(옥문아들)
- 김기현 “아내 대장암, 13년간 폐까지 3차 전이…항암만 30번”(건강한 집)[결정적장면]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