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이민컨설팅, 미국투자이민·입시 컨설팅 전문가 세미나 15일 개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미국투자이민 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이 미국 명문대 진학 컨설팅 그룹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투자이민·입시 컨설팅 전문가 세미나는 오는 15일 오후 12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1부와 2부로 나눠 미국 명문 대학 진학 전략과 미국 대학 졸업 후 취업비자, 영주권 설계 전략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한상범 크림슨 에듀케이션 코리아 대표가 먼저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2023년 미국 대학 진학 트렌드, 명문대 진학 전략, 대학생 취업허가제, 영주권자와 학생비자 유학생의 미국 의치대, 명문대 진학 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지영 모스이민컨설팅 이사가 연사로 나와 미국 대학 졸업 후 비자 취득과 취업 방안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과 더불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 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전문가가 분석한 투자이민 상반기 결산 자료를 통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고 있는가에 대해서도 강연을 진행한다.
모스이민컨설팅은 또한 코타 베라 프로젝트와 하얏트 톰슨호텔 팜 스프링스 프로젝트 등 1순위 상환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병인 모스이민컨설팅 대표는“사실 미국 유학생과 미국 영주권은 미국 대학 진학과 취업 등을 고려해봤을 때 필수불가결의 관계라고 봐도 무방하다”며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첫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 유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관심을 많이 가질만한 주제로 알찬 미국 대학 진학 정보와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획득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모스이민컨설팅]-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