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벅스,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음료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음료 3종을 대용량 사이즈 '트렌타'(887㎖)로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코리아는 숏 사이즈(237㎖), 톨 사이즈(355㎖), 그란데 사이즈 ( 473㎖), 벤티 사이즈(591㎖)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음료를 제공해 왔다.
현재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지역 일부 음료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음료 3종을 대용량 사이즈 '트렌타'(887㎖)로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테이크아웃 전용이며,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제공되나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해당 사이즈 판매를 확대 적용할지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코리아는 숏 사이즈(237㎖), 톨 사이즈(355㎖), 그란데 사이즈 ( 473㎖), 벤티 사이즈(591㎖)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음료를 제공해 왔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트렌타 사이즈 출시는 지난 1999년 국내 1호점 개점 이후 처음이다. 현재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지역 일부 음료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YTN 정윤주 (younju@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등산로 옆 우르르 쏟아진 흙더미...지리산이 보내는 경고는? [앵커리포트]
- 파출소서 비키니 차림 美 여성들 난동…2명 필로폰·1명 대마 양성
- 폭우로 잠긴 개포자이 아파트… 비만 오면 이러나?
- "뼈가 녹았을 수도..."생후 이틀 만에 야산에 묻힌 아기 [띵동 이슈배달]
- "진짜가 온다"...일본 물폭탄 장마전선 북상 [앵커리포트]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미국, 러시아 본토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강력한 대북 메시지
- "생리대 벗어 보여줘"…'몸수색'까지 했는데 '마약 탐지 장비'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