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실시…다음 달 31일까지 가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XA손해보험이 장마와 휴가철을 앞두고 안전운전을 위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료=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장마와 휴가철에 앞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악사손보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8주 동안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악사손보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며 전국 스피드메이트 직영점 399곳과 영업점 212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에서 악사손보 고객은 엔진오일·오토미션·파워오일·배터리·타이어 등 총 22개 항목의 안전 여부를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엔진세정·에어컨 및 히터 살균·브레이크오일 교환 등에서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무상점검 기간 동안 유상으로 수리를 받은 국산차 고객은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과 에어컨 가스충전 시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엔진세정과 브레이크 패드 및 오일 교체에도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수입차의 경우엔 와이퍼 교환 및 에어컨 가스충전을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운전과 빗길 교통사고의 선제적 예방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악사손보가 마련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한 운전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당' 서울교통공사 …'이 영상 보고 사고 증명하라고?'
- "실수로 잘못 보낸 돈 86억 돌려줘"
- 일본 초토화시킨 장마전선 올라온다…진짜 장마 시작?
- "결국 아스파탐 뺐어요"…발암가능물질 분류 결과 촉각
- "양치질이 대형 사고 막았네"…폭우에 천장 무너진 어린이집
- "미리 분양 받을걸"…아파트 평균 분양가 작년보다 38%↑
- 강남 개포자이 21일만에 또 물난리…"비만 오면 침수"
- 한국 경제규모 3계단 하락한 13위…TOP 10에서 밀려
- '40도 폭염' 기승 중국, 일일 총발전량 41억㎾h…사상 최고치 경신
- 美 6월 CPI 상승 둔화 전망…"연율 기준 3.1% 상승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