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후배’ 나온다…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걸그룹 명가' DSP미디어가 올 하반기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이름이 '영파씨'(YOUNG POSSE)로 밝혀졌다.
DSP미디어는 12일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로고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룹명을 공식 발표했다.
영파씨(YOUNG POSSE)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한편,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는 올 하반기 가요계에 데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걸그룹 명가’ DSP미디어가 올 하반기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이름이 ‘영파씨’(YOUNG POSSE)로 밝혀졌다.
DSP미디어는 12일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로고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룹명을 공식 발표했다.
영파씨(YOUNG POSSE)는 ‘할 수 있다’, ‘가능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에서 착안, 글자 그대로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한다.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강렬한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영파씨(YOUNG POSSE)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체계적인 아티스트 기획 및 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핑클, 카라 등을 탄생시킨 DSP미디어와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해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설립한 비츠엔터테인먼트가 의기투합했다.
한편,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는 올 하반기 가요계에 데뷔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친구’ 김수진 “나도 女제자 격려하고 기쁨 나눠...성추행은 중상모략”
- “아이고, 이제서야”…20년 넘게 국민연금 내고 받는 월평균 수령액 100만원 첫 돌파
- ‘코빅’ 출신,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향년 30세
- “사타구니로 머리가”…‘동성 성폭행 혐의’ 男배우 재판서 충격 증언
- “헉! 모바일 청첩장 아무 생각없이 눌렀다가”…1억4000만 원 해킹당한 사연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사건 연루…“사생활 확인 어려워”
- [단독]프로야구 SSG 선수단 내 폭력사태…방망이로 후배 폭행·집단 가혹행위까지 충격
- 20대 女승객 내민 체크카드 ‘잔액부족’뜨자 돌변한 택시기사…유사강간혐의 집유
- 탁재훈, ‘연매출 180억’ 父 재산 언급 “사회 환원? 내 허락 없이는…”
- 김병현 “MLB 억대 연금 죽을 때까지 나와…10억 사기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