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오드아이써클로…김립·진솔·최리 새 출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ARTMS(아르테미스)의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12일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은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AIR FORCE ONE)'은 저지 클럽 장르의 넘버로 새로운 스타일과 소녀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그린 곡이다. 새로운 신발을 신게 된 마음가짐과 대통령 전용 비행기인 에어포스원처럼 하늘 위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을 중의적으로 표현, 신선함을 더했다.
'에어 포스 원'은 앞서 이달의 소녀 '버터플라이(Butterfly)', '언커버(Uncover)' 등을 만든 G.high가 프로듀싱을 맡아 오드아이써클과 특별한 호흡을 선보인다. 여기에 김립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녹여냈다.
오드아이써클은 발매에 앞서 이날 0시 ARTMS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어 포스 원'을 선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하면서도 비장, 감각적인 영상미는 오드아이써클과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아울러 팬들에게 전하는 오프닝 트랙 '기다렸어?'를 필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좋다는 뜻을 담은 'Je Ne ais Quoi',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품은 'Lucid', 오드아이써클만의 달콤한 고백 'Love Me Like', 비밀스러운 플레이리스트 'My Secret Playlist'가 수록된다.
특히 김립, 진솔, 최리가 모드하우스에 새롭게 둥지를 튼 후 세상에 꺼내놓는 첫 앨범이자, ARTMS의 새로운 궤도를 알리는 작품이란 점에서 의미가 깊다. 김립과 진솔, 최리는 오드아이써클을 통해 ARTMS가 단순한 프로젝트를 넘어 이들이 새롭게 결속한 이름임을 선언한다.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부터 영국, 독일, 폴란드, 프랑스를 순회하는 '볼륨 업(Volume Up)' 유럽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 = 모드하우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