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女아이돌 오디션 ‘업투유 시즌2’ 최종 경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067160)는 여자 아이돌 발굴 프로그램 '업투유(UP TO YOU) 시즌2'의 최종 경연과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업투유'는 노래·댄스·랩 등에 재능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인플루언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지난 1차 경연부터 진행된 모든 경연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실시간으로 생중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투유’는 노래·댄스·랩 등에 재능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인플루언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로 펼쳐지는 마지막 5차 경연에는 총 20명의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대망의 최종 톱5는 심사위원과 유저 투표, 현장 관객 투표의 총합으로 이날 경연 당일 결정된다.
심사위원으로는 걸그룹 포미닛 출신의 아티스트 ‘전지윤’, 아이돌 아카데미 ‘뮤닥터’ 윤진희 대표 및 아프리카TV 인기 BJ 정윤종과 최군이 참여한다.
최종 선발된 5인은 총 1억원의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및 K-팝 아이돌 음악 산업에 진출할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지난 1차 경연부터 진행된 모든 경연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실시간으로 생중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현영, 140억 사기범에 당해...마냥 '피해자'로 볼 수 있나?
- 최환희 측 "최준희 수년전 출가…할머니 부모 역할 최선 다해"
- "손실 크네"…새마을금고 7개월후에 중도해지 해도 83% 손해
- ‘4살인데 7㎏’ 살아서 미라된 딸…친모, 35년형 불복해 항소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뜯은 혐의…유튜버 김용호 경찰 조사